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2018-10-11] 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 및 상생대회' 성료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10일 충북 청주시 S컨벤션에서 개최한 '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 및 상생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인식 체리부로 회장, 정병학 한국육계협회장, 이홍재 대한양계협회장, 전종민 한국식품안전관린인증원 이사 등을 비롯해 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행사는 1부 농가협의회 총회, 2부 15주년 기념 창립기념대회, 3부 오찬 및 연회의 순으로 이어졌으며, 농가협의회 총회에서는 한경택 농가협의회 부회장이 회장으로 추대됐다.


이어 창립기념대회에서는 장기협업농가와 성적우수농가 등에 대한 시상식, 농가협의회 결의문 낭독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체리부로 김인식 회장은 이날 축사에서 "체리부로는 정부의 방역 정책에 부응하고 좋은 원자재와 사양관리 기술 향상에 매진하여 농가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양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체리부로는 2003년 업계 최초로 협력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농가협의회를 구성하고 운영해왔다. 농가협의회는 정보교류 및 공동구매, 사육과 운영에 관한 각종 안건 협의를 통해 해가 거듭될수록 농가와 체리부로 간의 교류와 상생의 장으로 발전을 거듭하며 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다.

 
이전글 | (주)체리부로 김인식 회장, SBS CNBC <이기는 전략, 촉> 출연 방송
다음글 | [2018-09-14] 체리부로 델리퀸, 동탄신도시에 신규매장 오픈…수도권 공략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