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2018-09-14] 체리부로 델리퀸, 동탄신도시에 신규매장 오픈…수도권 공략 시작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의 유통전문 자회사 (주)델리퀸(대표 이창주)이 지난 14일 경기도 동탄신도시에 동탄점을 오픈하며 수도권에 첫 진출했다.


델리퀸은 충청권역을 중심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다수의 매장 성공 사례를 확보하였으며, 이번 동탄점 오픈을 계기로 수도권 소비자의 입맛 공략에 나섰다.


동탄점은 기존 델리퀸 매장이 신선 닭고기 유통에 주력했던 것과 달리, 후라이드 치킨과 같은 가공제품의 판매 비중을 대폭 늘린 매장이다. 이에 따라 매장 내부는 가공제품 보관 및 유통에 최적화된 전문적인 냉동 설비와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또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지역 내 학교 및 단체 등 대량 구매처를 대상으로 한 유통도 계획하고 있어 B2B와 B2C 영역까지 모두 아우르는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델리퀸 이창주 대표는 “수도권 첫 가맹점인 동탄점 개설을 시작으로 수도권 소비자에게 델리퀸 제품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가공제품은 체리부로의 계열사인 육가공품 전문기업 체리푸드가 만든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델리퀸은 복잡한 유통 단계 없이 산지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거래를 하는 유통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로, 합리적 가격대의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여 가맹점과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전글 | [2018-10-11] 체리부로, '농가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 및 상생대회' 성료
다음글 | [2018-7-30] 체리부로, '2018 전국영양사학술대회 및 식품기기전시회'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