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2018-7-30] 체리부로, '2018 전국영양사학술대회 및 식품기기전시회' 성료



27년 전통의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 간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건강 가치 실현, 행동하는 영양사'를 주제로 열린 '2018전국영양사학술대회 및 식품•기기전시회(이하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체리부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급식의 주요 고객인 학생 및 어린이들이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원재료로 만든 가공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골든치킨 시리즈 6종'을 소개하며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골든치킨 시리즈'는 지난 12월 코스닥 상장 이후 약 8개월 만에 체리부로가 육가공 전문 계열사인 체리푸드를 통해 야심차게 출시한 육가공 제품이다. 기존 닭고기 가공제품과는 달리 100% 국내산 신선육으로 만들어 맛과 식감이 탁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골든치킨의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전시부스의 인테리어도 파격적으로 연출했다. 골든와 블랙의 투톤컬러를 활용한 디자인, 대형LED 스크린과 전문 모델을 활용한 클럽파티 분위기를 부스 인테리어에 담아내며 방문객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스타 셰프 에드워드권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골든치킨 시식회,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하여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전글 | [2018-09-14] 체리부로 델리퀸, 동탄신도시에 신규매장 오픈…수도권 공략 시작
다음글 | [2018-4-6] 체리부로 코켄, 무항생제 다짐닭고기 2종, IQF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