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2018-4-6] 체리부로 코켄, 무항생제 다짐닭고기 2종, IQF 3종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코켄(kokkhen)'의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체리부로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다짐닭고기 2종과 급속냉동 IQF 3종이다. 5종 모두 친환경 농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국내산 닭으로 만들었으며, 생산 직후 신속하게 냉동하여 신선육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무항생제 다짐닭고기 제품은 닭안심과 가슴살 2종으로 구성했으며, 30g씩 소분 포장하여 조리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외부공기를 차단하는 이중포장 공법으로 만들어 제품의 신선도를 더욱 높였다. 이지 컷(easy cut) 방식의 트레이를 적용해 개별 보관하기도 용이하다.


이 제품은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들어있는 닭안심과 가슴살 100%로 만들어, 영유아 이유식, 성장기 간식, 수험생 영양식, 운동 및 다이어트식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하기 좋다.


급속냉동 IQF 무항생제 제품은 가슴살, 닭다리, 통날개 3종으로 구성했다. 생산 직후의 신선한 닭을 영하 35℃ 이하에서 초고속으로 얼리는 IQF(개별급속냉동) 방식으로 만들어, 장기간 냉동 보관해도 맛과 신선도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해동 시 발생하는 드립(수분)의 양이 많지 않아 신선육 제품과도 품질에 큰 차이가 없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는 코켄 공식 온라인몰(www.kokkh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 [2018-7-30] 체리부로, '2018 전국영양사학술대회 및 식품기기전시회' 성료
다음글 | [2018-3-22] 체리부로, 계열사 체리푸드 5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설비투자 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