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2017-5-30] 체리부로 관계사 한국육계유통,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26년 전통의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관계사인 한국육계유통㈜이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안전관리통합인증은 농장에서 식탁까지 모든 단계에서 위해 요소를 분석하고 관리하는 제도로, HACCP적용 축산물의 취급을 위해 가축의 사육과 축산물의 처리, 가공, 유통 및 판매의 모든 과정에서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이행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다.


지난 2004년 HACCP 인증을 받은 한국육계유통은 이번에 안전관리통합인증까지 받음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닭고기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금번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을 위해 한국육계유통에서는 HACCP 전담 TF팀을 구성하여 농장과 도계장 및 가공장의 철저한 모니터링 과정을 거쳤으며,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지속적으로 현장 컨설팅과 기술자료를 제공받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한국육계유통은 닭고기 부분육의 가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외식업체, 단체급식, 학교급식, 체인사업 등의 유통채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전글 | [2017-6-20] 체리부로 중앙연구소, ‘기업부설연구소 인정’ 획득
다음글 | 체리부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 정식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