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체리부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 정식 론칭



- 국내 닭고기 업계 최초로 진공포장한 신선육 선보여 -
- 1등급 친환경 무항생제 닭고기만 엄선하여 판매 -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닭고기 업계에서 처음으로 신선육에 진공스킨포장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kokkhen)’ 론칭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www.kokkhen.com)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진공스킨포장한 신선 닭고기는 유럽, 미국 등 닭고기 소비율이 높은 해외 선진국에서 이미 유통되고 있으며, 특히 영국, 독일 등 북서유럽 국가에서는 신선 닭고기의 30~40%가 진공스킨포장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진공스킨포장 공법은 기능성 필름을 제품 표면에 완전히 밀착시켜 외부의 공기 투과를 차단하는 방식으로 다른 포장 방식에 비해 제품의 신선도가 뛰어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켄은 노르웨이어로 요리를 뜻하는 ‘kokk’에 암탉을 의미하는 ‘hen’을 결합하여 ‘간편한 요리, 즐거운 식사’를 모토로 만든 브랜드로, 제품 패키지에 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의 뒷면을 추천 레시피 소개 공간으로 할애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가슴살, 안심, 닭다리, 다리살(정육), 윗날개, 아랫날개, 볶음탕용 등 7종이며, 전국 50여 곳의 친환경 인증 농장에서 항생제 없이 건강하게 키운 닭 중에서 1등급 닭만 엄선하여 만들어 맛과 영양, 식감이 우수하다.


체리부로 전략기획실 김강흥 상무는 “코켄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식품 트렌드를 앞서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켄 제품 구매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okkh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 [2017-5-30] 체리부로 관계사 한국육계유통,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다음글 | 체리부로 1등급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 이마트 쿠킹클래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