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체리부로 백년백계, 유기농 채소 전문 ‘만나박스’ 입점



26년 전통의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자사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백년백계가 유기농 채소 전문 온라인몰 만나박스에 입점해 대표 신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만나박스에 입점한 백년백계 제품은 1등급 무항생제 국내산 닭고기로 볶음탕용(800g), 닭가슴살(300g), 닭안심살(300g) 등 3종이다.


만나박스의 유기농 채소를 곁들여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체리부로 전략기획실 김강흥 상무는 “온라인으로 백년백계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백년백계와 같은 친환경 식품을 유통하는 온라인 몰과의 협업을 확대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년백계 입점을 기념해 만나박스에서 마련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21일부터 4월 1일까지 만나박스에서 백년백계 제품을 구매한 후 수령한 고객 전원에게 칸나멜라 백후추, 한라봉, 만나 허브3종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백년백계 구매 및 입점 이벤트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만나박스(www.mannabox.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 체리부로 자회사 델리퀸,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다음글 | 체리부로, GS리테일 '베스트 파트너사'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