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OOM


체리부로에 관련된
홍보자료와 투자정보

보도자료
체리부로 백년백계, 7일부터 ‘다이어트 기획전’ 진행

다이어트의 계절, 봄철이 다시 찾아오면서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인 닭 가슴살과 안심살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족은 물론 비만으로 고민하는 중•장년층과 성장기 청소년의 건강 관리를 위해 닭 가슴살을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하여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자사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백년백계 제품 가운데 닭 가슴살과 닭 안심살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다이어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쇼핑몰 마켓컬리(www.kurly.com)에서 3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백년백계 가슴살과 안심살은 무항생 맞춤 사료를 먹고 자란 1등급 닭으로 만들어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유량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체리부로 전략기획실 김강흥 상무는 “백년백계 가슴살과 안심살은 혼자 먹기에 충분한 300g의양을 제공하면서도 4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백년백계는 통닭과 부분육 7종(볶음탕용, 가슴살, 안심, 닭다리살, 닭다리, 윗날개, 아랫날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이마트몰, GS iSuper(GS아이수퍼)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전글 | 체리부로, GS리테일 '베스트 파트너사' 선정
다음글 | 체리부로, 서울대 합격한 지역인재에 4년 장학금 전달